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드라마를 즐겨보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드라마를 보다 보면 방영시간을 놓쳐 다시 보기 위해 무료 사이트를 찾아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어제 막 방연 된 신작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를 무료 스트리밍으로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아래 알려드리는 곳에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를 몇 가지 알려드릴 테니 아는 곳이더라도 멈추지 마시고 계속 읽어 내려가시면 되겠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드라마를 다시보기 위해서는 인터넷의 느린 속도 때문에 버퍼링이나 퀄리티 낮은 화질로 봐야 했고 로딩이 안돼서 중간에 끄는 경우도 많이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무료 사이트에서 드라마를 다시보기하려면 광고의 도배와 인증되지않은 사이트여서 pc에 악영향을 줄뿐아니라 저작권 문제로 사이트가 금방 없어지는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요즘에 가장 핫하시도 한 플랫폼인 넷플렉스는 월 정액제 회원 분에 한해 스마트폰과 TV, PC 등의 환경에서 영화와 드라마,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다큐멘터리 등 매우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처음 구독을 할 경우 30일 동안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 중 콘텐츠나 플랫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주변 지인들과도 계정을 공유할 수 있어서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꿀팁도 있죠.

 

wavve 무료 체험권

wavve는 SKT에서 옥수수 tv와 pooq을 합쳐서 만든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정기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인기 있는 드라마와 예능,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파격적인 서비스는 처음 한 달 동안은 100원으로 구독할 수 있어서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는데, 넷플릭스와 합계 한 달 동안 이용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콘텐츠가 더 많은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KT 올레TV 모바일 활용하기

각 통신사마다 모바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브스가있는데 KT 올레 TV는 일정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 중이시면 올레 TV 모바일을 2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통신사가 KT이신데 몰라서 사용 못하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올레TV를 구독하고 계시는 신규나 재약정 고객분들 중에는 12요금제 이상을 내고 계시다면 1년동안 올레TV 모바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MY올레에 접속하셔서 올레TV 모바일 무료 번들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결과

오늘은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가 많은 곳을 잘 골라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넷플릭스와 wavve를 한 달 동안 비교 체험해보시는걸 적극 추천합니다.